세계일보

검색

무삭제 라미네이트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치아 만들기

입력 : 2014-09-01 10:07:12 수정 : 2014-09-01 10:07: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0.2mm 내외의 치아삭제 최소화로 치아건강까지 고려

최근 TV를 통해 젊은 연예인들의 환하고 깨끗한 미소를 쉽게 볼 수 있다. 가지런하고 하얀 치아는 보는 이로 하여금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보인다. 때문에 아름다운 치아를 가지기 위한 노력으로 치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고르지 못한 치아 때문에 웃음을 참거나 가릴 정도로 치아 컴플렉스가 있는 경우라면 간단한 라미네이트 시술을 통해 단점을 극복할 수 있다.
 
라미네이트는 치아의 형태나 배열을 가지런하고 환한 치아로 만들어 자신감과 깨끗한 미소를 되찾아 주는 심미보철시술이다. 돌출되거나 벌어진 앞니는 물론 덧니와 변색된 치아도 라미네이트 시술을 통해 간단히 극복 가능하다.

하지만 라미네이트를 할 때에도 고려해야 할 점이 있다. 치아 기능을 고려하지 않은 무분별한 치아 삭제는 피해야 한다. 무분별한 치아삭제는 개인에 따라 시림증상이나 심한 경우 통증 등의 부작용을 얻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최근에는 이를 보완하기 위해 ‘무삭제 라미네이트‘가 등장해 치아삭제를 걱정했던 이들도 마음 놓고 시술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무삭제 라미네이트는 0.5mm 이상 치아 삭제를 하는 일반 라미네이트와는 달리 0.2mm 내외의 최소삭제나 경우에 따라 치아삭제 없이 완전 무삭제로 라미네이트 시술을 하기 때문에 치아 건강은 물론 자연스러운 심미적 효과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다.

수치과병원 류홍열 대표원장은 “자체 기공소를 통해 직접 개개인에 맞춘 치아 디자인과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주일 안에 단 1~2회 정도의 내원으로 비교적 간단하고 빠르게 끝낼 수 있는 시술이기 때문에 많은 연예인이나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바쁜 직장인, 면접 준비생 등 단기간에 콤플렉스 해결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다”며 “라미네이트는 보철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 받아야 자연스러움은 물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