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올 가을엔 실속형 웨딩이 대세…‘아이니 웨딩&혼수 박람회’

입력 : 2014-09-17 09:00:00 수정 : 2014-09-17 09:14: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거품 없이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위한 ‘아이니 웨딩&혼수 박람회’ 개최

웨딩의 계절· 가을이 어느덧 성큼 다가왔다. 올 가을 웨딩 트렌드는 단연 거품 없는 실속형 웨딩이다. 남녀 합산 평균 결혼비용이 2억5천만원에 달하는 최근 거품을 없애고 꼭 필요한 구성만으로 실속 있는 결혼을 하려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웨딩박람회를 통해 실속형 웨딩 정보를 얻으려는 예비부부들이 함께 늘고 있다. 웨딩박람회에서는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에서부터 허니문까지 다양한 업체들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장 계약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돼 실속 있는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필수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이 가운데 ㈜아이니웨딩네트웍스는 오는 27~28일 이틀간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위한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웨딩컨설팅 부문 1위를 수상한 아이니웨딩은 연간 6~12차례 업계 최고수준의 웨딩박람회로 예비부부들에게 주목 받아왔으며, 지난달부터 연속 4주간 랭키닷컴 1위에 랭크를 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 역시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엄격하게 선별된 1,000여 개 제휴업체가 함께해 다양한 웨딩정보와 웨딩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참가신청자 선착순 2,000명에게 ‘라라베시 악마쿠션’·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VIP카드 무료발급권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허니문 여행권· 스드메 진행· 원본 CD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무료 네일케어와 메이크업· 캐리커처· 웨딩촬영 리허설체험· 폐백음식 무료시식 등이 준비돼 박람회 참여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웨딩&혼수박람회는 The-K 호텔서울 2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니웨딩 홈페이지(http://www.iniwedd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