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삼성 프리미엄, ‘동탄퍼스트빌스타’ 오피스텔 입주시작 ‘눈길’

입력 : 2014-09-30 10:00:00 수정 : 2014-09-30 10: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기도 화성시 동탄원천로 354-11번지에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우남건설이 시공한 동탄 최대규모의 오피스텔이 9월 입주를 시작했다. 통탄퍼스트빌스타 오피스텔 이야기다.

이 오피스텔은 우남건설이 최초로 시공하는 오피스텔인 만큼 계약자는 물론 임차인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기 위해 철저한 시공관리와 품질관리를 통해 탄생했다.

동탄퍼스트빌스타는 지하 4층~지상 18층 2개 동· 전용면적 18 ~ 37㎡ 총 1,052실의 오피스텔을 비롯해 상가 및 편의시설로 구성돼있으며, 세대 내부는 짜임새 있는 공간에 실용적인 설계로 체감공간이 더 넓게 느껴진다.

오피스텔은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소형으로만 구성됐다. 여기에 빌트인 가전 풀옵션· 무인택배시스템· 코인세탁실· 호텔식 로비· 무인차량 관리시스템· 곳곳에 설치된 무인방범시스템· 여유로운 100% 자주식 주차공간뿐만 아니라 동탄 최대규모 오피스텔로 저렴한 관리비 실현이 가능해 임차인들의 관심이 높다.

동탄퍼스트빌스타 인근에는 삼성반도체(기흥, 화성) 및 IT단지와 수원 삼성나노시티가 위치해 있고 IT단지 내에는 바텍· 3M등 외국기업과 삼성협력사들이 밀집돼 있다. 또한 약 55만 6000㎡의 동탄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내년 개통예정인 KTX 동탄역을 비롯해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인덕원-수원-광교-동탄 노선의 복선전철이 계획돼 있어 향후 가치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입주대행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한결피앤피 김대종 부장은 “인근에 세계최대 기업인 삼성반도체의 임직원들과 IT단지의 삼성협력업체 직원들의 입주 및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입주문의: 031-8015-2000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