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특집] 플래티넘 회원 대상 유명 레스토랑 반값 할인

입력 : 2014-10-15 02:00:00 수정 : 2014-10-15 02: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현대카드 ‘고메위크 15’ 현대카드가 서울과 부산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레스토랑 위크 이벤트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 15’를 개최한다.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급 회원들에게 서울과 부산의 유명 레스토랑 특별 메뉴를 반값(50% 할인)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2006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열렸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서울과 부산지역 120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플래티넘 이상급 회원들을 대상으로 24일부터 30일까지 서울과 부산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특별 메뉴를 반값에 제공하는 ‘현대카드 고메위크 15’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제공
서울에서는 가로수길, 청담, 서래마을, 여의도, 광화문 등에 위치한 91곳, 부산에서는 해운대와 달맞이길, 마린시티, 센텀시티, 서면 등에 위치한 29개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특히 고메위크를 통해 새로운 레스토랑과 신진 셰프를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는 현대카드는 이번 고메위크에 ‘B28 THE CUT’과 ‘갈리나데이지’, ‘가스트로통’, ‘비채나’, ‘엘쿠치나’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레스토랑들을 새롭게 포함했다.

또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현대카드가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와인 ‘잇와인(it Wine)’을 준비해 고메위크 메뉴와 함께 서비스할 예정이다.

고메위크 경험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레스토랑에 전화로 예약하거나 현대카드 마이메뉴(MY MENU)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카드의 기본 혜택에 정기적으로 파격적인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의 대표 행사”라며 “행사가 거듭될수록 고메위크의 대기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조현일 기자 cona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