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태지 '슈퍼스타K6' 깜짝 출연 "음악하길 잘했다고 느낀 날"

입력 : 2014-10-25 01:15:26 수정 : 2014-10-25 01:15: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태지

가수 서태지가 '슈퍼스타K6'에 깜짝 출연했다.


10월 2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 경연은 '서태지 미션'으로 꾸며져 '서태지와 아이들'부터 현재까지의 음악을 재조명하는 레전드미션으로 펼쳐졌다.


이날 서태지는 '슈퍼스타K6' 멤버들의 축하무대 '마지막 축제' 말미 무대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사위원석에 앉아있던 백지영은 자리에서 일어나 서태지에게 90도 인사를 하는 등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서태지는 "생방송 진짜 오랜만이다. 오늘 제 노래를 많이 불러주신다고 해서 격려도 하고 응원도 하려 나왔다. 저도 슈퍼스타K 많이 보는데 감동적인 무대였다. 감사하다"며 '슈퍼스타K6'에 출연하게된 이유를 전했다.


또한 서태지는 "대기실에서 일찍 와서 TV로 봤다. 후배들인데 많이 보고 배우고 간다. 음악하길 잘했다고 느낀 날이다"며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 참가자들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슈퍼스타K6 서태지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서태지, 와 대박이다 서태지라니", "슈퍼스타K6 서태지, 오디션에 출연한다니", "슈퍼스타K6 서태지, 심사위원으로 나올까?", "슈퍼스타K6 서태지, 같이 콜라보 하면 대박일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TOP8 미카 '난 알아요', 임도혁 '너에게', 장우람 '널 지우려해', 버스터리드 '필승', 이준희 'Take 5', 송유빈 '모아이', 김필 '틱탁', 곽진언 '소격동'을 선곡해 서태지의 음악을 재편곡했으며, 곽진언이 최고점을 받았다.




인터넷팀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