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동석, 반전 이력 '눈길' 격투기선수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출신에 미국 명문대 졸업까지? '대박!'

입력 : 2014-11-28 14:10:56 수정 : 2014-11-28 14:10: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마동석의 이색적인 이력이 공개돼 반전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남심여심을 흔들어놓은 대한민국 핫가이'를 주제로 열띤 설전을 벌였다.

이날 박지윤은 "마동석의 매력은 욕을 하고 누굴 때려도 착한 남자 같다"며 "되게 무섭게 생겼는데 결국엔 선한 사람 같은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허지웅은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을 언급하며 "마동석의 여러 이력을 보면 놀랍다.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한다. 또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를 나와 영어도 잘한다고 하더라"고 마동석의 이색 이력을 밝혔다.

이어 "하지만 자료를 보면서 제일 놀랐던 건 마동석 씨의 성 씨가 '마'가 아니라 '이'"라며 "뭔가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하지만 마동석의 영화 속 액션 씬이 실제란 것에 출연진들은 감탄을 내뱉었고, 이윤석은 "츤데레라고 하죠. 투덜대지만 속정이 있는. 딱 그래요. 무식한 귀여움이 귀여운 얘기를 하니까 반전매력에 살살 녹는 매력이 마동석에게 있다"고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허지웅은 "마동석씨는 머리가 크다. 머리가 크긴 한데 팔뚝이 얼굴보다 크다. 전에 운동하면서 보니까 팔뚝이 얼굴보다 크더라. 그거 보면서 새로운 미의 기준을 발견했다"며 서구적이지 않은 마동석의 외모를 보고 새로운 미의 기준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마동석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콜먼의 트레이너까지 몰랐네", "마동석 미국 대학 출신 영어도 잘해? 의외다", "마동석, 영화 속 이미지와는 전혀달라", "마동석, 양파남이다 깔 수록 매력나와.", "마동석 미국 명문대 출신에 마크콜먼 트레이너까지 반전매력"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