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동 메이루즈 타워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에 인파 몰려

입력 : 2014-12-18 11:21:52 수정 : 2014-12-18 11:21: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내년에도 전국적인 전세가격 상승이 예상되어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하기는 더더욱 어려워질 전망이다. 이처럼 전세 값이 끝없이 오르는 하우스푸어 시대에 광주 지역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광주광역시 북구 유동 87-1번지 일원의 홈플러스가 대형매장을 계획하였던 부지를 매입하여 진행중인 광주 유동 광명 메이루즈 타워는 광주광역시 북구 유동에 456세대 아파트 단지를 계획하여 지역조택사업 조합원을 사전 모집 중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서민들과 무주택 가구에 보다 낮은 금액에 보금자리를 공급할 목적으로 진행되는 아파트로써 일반 분양아파트에 비해서 시행 시공사의 마진을 줄이고 미분양 가능성을 현저하게 낮춰서 서민에게는 내 집 장만을, 시공사에는 안정적인 사업진행을 하게 해주는 장점을 가진다. 이러한 큰 장점을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광주 구도심 쪽에서 조합원 사전모집을 진행 중이다.

광주 유동 광명 메이루즈 타워는 고층 아파트로서 광주시 중심의 스카이 라인을 바꿔놓고 현대적 감성의 세련된 외관 디자인으로 돋보이게 될 전망이다. 모든 동의 1층은 필로티가 설치되고 고품격의 부대시설의 설치는 광주 유동 광명 메이루즈 아파트 입주민의 자부심을 더해 줄 것이다.
 
또한 신평면 4Bay 설계로 채광과 자연환풍을 극대화 시켰으며 개방감 높은 거실· 동선을 고려한 주방· 풍부한 수납공간 등은 입주민들의 만족감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동 광명 메이루즈 타워는 총 456세대로 84㎡ 단일평형으로 실 수요자의 수요를 가장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광주역· 광주종합버스터미널· NC백화점· 광주1호선 양동시장역 등 교통 및 편의시설이 우수하다. 토지매매계약이 완료되어 안전한 사업진행이 확실시 되며, 추가분담금도 없어서 일반분양과 비슷한 조건의 확정형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다. 또한 이러한 부담을 보다 확실시 없애기 위해 확정부담금 보장증서를 발행하여 안전장치도 마련하였다. 서림초교· 북성중교· 광주제일고 등의 학군도 우수하며, 구도심쪽의 비교할 만한 아파트가 없어서 유동의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 공급되었던 백운동 힐스테이트· 풍향동 금호어울림· 휴먼파크 서희스타힐스· 첨단 대우이안에 이어 또 한번 거주품질이 우수하면서 저렴한 물량이 나온다는 소식에 광주 북구지역 부동산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모델하우스 정식 오픈은 12월 19일 이지만 사전 모집 중에 있어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이 마감될 것으로 전망되어 관심이 있는 실수요자들은 서둘러 방문해야 사전모집을 통해 안전하게 조합원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지역주택조합원 모집문의 : 062-674-8615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