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파격노출' 노수람, "초대받지 않은 손님? 상식적으로 불가능"...청룡영화제 주최측 "초대 명단에 없다"

입력 : 2014-12-19 07:32:17 수정 : 2014-12-19 08:06: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파격노출' 노수람, "초대받지 않은 손님? 상식적으로 불가능"...청룡영화제 주최측 "초대 명단에 없다"

배우 노수람이 청룡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파격노출로 화제가 된 가운데, 초대 손님 목록에 없단 초대받지 않은 손님으로 알려져 화제다.

청룡사무국은 18일 "노수람은 청룡영화상 초대 배우 리스트에 없었다"며 "주최측에서 초대하는 행사에 방송 지인을 통해 초대를 받았다는 것은 말이 안된다"고 밝혔다.

이어 "노수람은 당연히 좌석 배치 이름도 없었고, 차량 등록도 안됐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레드카펫 에스코트 차량에서 정식으로 내린 것에 대해서는 "치장을 하고 잔치에 온 배우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였다"며 "현장에서 급하게 배우 이름을 알아내고 취재진에게 전달했다. 레드카펫만 하고 간 줄 알았는데 방청석에서 청룡영화상 방청을 했는지는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제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노수람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신 시스루의 파격 노출 드레스를 선보였다.

그러나 다음날인 노수람이 청룡영화제에 초대 받지 않은 손님이라는 보도가 나왔고, 이에 소속사측은 "초대 받았다"는 강경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노수람의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시상식에 초대받지 않고 레드카펫만 밟고 퇴장했다는 기사는 사실무근이다"라며 "실제로 당사와 청룡영화상 측과 접촉한 바는 없다. 하지만 방송 업계 지인으로부터 초청을 받게 됐고 영화제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노수람은 레드카펫을 밟고 시상식장 안에 들어가 영화상을 관람했다"며 "신인 배우가 초대 받지 않은 영화제를 위해 오랜 시간 드레스를 제작하고 레드카펫에 포즈를 취하는 것이 상식적으로 가능한 일이냐. 영화제 참석을 위한 차량 등록을 하기 위해 차량도 등록하는 등 절차도 밟았다. 더 이상 왜곡 보도는 중단해 달라"고 주장했다.

노수람 청룡영화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수람 누군가 했어" "노수람 저 노출은 좀 아닌듯" "노수람 보는 내가 안타까기 까지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김남주 '섹시하게'
  •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손예진 '따뜻한 엄마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