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수 박지윤, 아벤느의 새 캠페인 모델

입력 : 2015-01-21 15:04:10 수정 : 2015-01-21 15:09: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박지윤이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이 됐다.

21일 아벤느에 따르면, 박지윤은 0% 방부제로 건강한 진정 보습을 선사하는 아벤느의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콘셉트에 맞춰 최근 캠페인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장에서 박지윤은 연한 핑크 컬러의 심플한 의상에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만으로도 우월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여전히 변함없는 뛰어난 미모와 윤기나는 피부로 어떤 각도에서도 완벽한 모습을 연출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아벤느 브랜드 관계자는 “겨울철 피부 당김의 원인을 건조함으로만 인식하던 많은 여성들에게 박지윤의 광고는 새로운 자각과 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무리 수분크림을 많이 발라도 해소되지 않는 건조 현상은 피부가 민감해진 것이 원인이라는 사실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방부제, 향료, 색소 등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엄격하게 선정된 필수 성분만을 사용한 무방부제 화장품이다. 특허 받은 생산 시스템으로 제조의 전 과정이 멸균 처리되며, 특허 용기 DEFI로 공기 및 이물질의 내부 유입이 전혀 불가능하여, 방부제 없이도 사용하는 내내 포뮬라가 동일한 상태로 유지된다. 또한 특허 성분인 파르세린을 함유하여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아벤느 온천수와 스쿠알란 성분으로 효과적인 진정 및 보습을 선사한다.

박지윤의 새로운 아벤트 캠페인 광고는 1월말 공개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