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월의 나이테’ 목주름 개선제로 싹∼

입력 : 2015-01-23 01:24:00 수정 : 2015-01-30 15:47: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연꽃 뿌리 단백질 등 천연 성분 스프레이식 뿌려주니 피부 탱탱

“10분으로 눈가와 목 주름 잡고 젊음을 되찾아 보세요.”

피부 노화는 남녀 모두 슬프고 우울하게 하는 절대 피할 수 없는 현상이다.

점점 나이가 들면 어느 날 문득 거울 속 내 모습이 낯설게 느껴지며 사진찍기조차 부담스러워지는 게 현실이다. 푹 꺼진 눈꺼풀, 축 처진 눈매와 탄력을 잃은 피부에 아무리 좋은 로션 크림을 발라도 개선되지 않는 건 피부 노화다.

최근 성형외과나 피부과에서는 각종 피부관리 기기, 레이저 시술 기기 등을 하루가 다르게 내놓고 있다. 그러나 눈꺼풀, 목 주름 등의 위험한 부위는 시술 불가능으로 피부 노화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성들의 불만은 높다.

여드름 등 다른 피부 트러블과 달리 노화 현상은 현대 의학으로도 증상 해결이 사실상 불가능하다. 그렇다면, 여성들의 로망인 피부 노화 고민을 해결해 줄 방법은 없는 것일까. 병원에서도 해결할 수 없는 여성들의 피부 노화 증상은 눈꺼풀 꺼짐 현상, 눈 밑 처짐과 목의 피부 늘어짐, 목 주름, 깊이 팬 습관성 주름, 눈가 탄력 잔주름 등이다.

얼마 전 지인을 통해 스프레이식 주름 개선제를 선물 받았다. 연꽃 줄기세포 배양액과 피부 재생에 좋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연꽃 뿌리로 만든 주름 개선제다. 피부에 유해한 타르, 파라벤 등 10가지 독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연꽃 뿌리와 단백질의 원료를 발효시키고 천연 생약 추출물 20종을 첨가해 만든 이 주름 개선제는 한마디로 ‘보톡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효과가 좋았다. 주름 부위에 1분 동안 3번 정도 뿌려주면 72시간 유지되면서 주름과 주름 사이에 공간을 메워주고 펴주는 놀라운 현상들이 나타난다.

실제로 10일 정도 이 주름 개선제를 사용했더니 주위 사람들로부터 “성형수술 했냐”“웬일로 주름이 없어졌느냐”는 말을 자주 들었다. 이 제품을 만든 사람은 ‘옛날 황후들은 무엇을 바르며 피부관리를 했을까’라는 호기심으로 시작해 궁 안의 내용이 담긴 고서와 어의들이 쓴 오래된 책들을 바탕으로 수년간 연구를 해왔다는 것이다.

옛 방식 그대로 천연재료를 이용해 만든 특수 화장수인 만큼 주름 개선에 매우 뛰어나며 피부와 감각신경에 자극을 줘 다시 탱탱한 피부로 되돌리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눈동자 돌리기·입을 벌렸다 오므리기·목을 뒤로 완전히 젖혔을 때 입을 오므렸다가 펴는 동작 등의 얼굴운동을 자주 해주면서 위장과 피부 감각신경을 자극하는 캡사이신 성분의 고추, 이소플라폰 성분이 있는 콩 등 표피세포 성장을 촉진하는 좋은 음식을 섭취하면 머리 빠지는 증상도 회복되며 콜라겐 성장에도 도움이 된다.

안소영 리포터 ann5521@segye.com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