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로드FC 최무겸-서두원 복근 공개 '챔피언의 남다른 복근'

입력 : 2015-01-29 13:22:46 수정 : 2015-01-29 14:24: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로드FC 021'에서 챔피언 결정전을 치르는 챔피언 최무겸과 도전자 서두원의 복근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로드FC는 29일 '굽네치킨 로드FC 021'에 페더급 챔피언을 놓고 대결을 펼치는 최무겸과 서두원의 복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선수는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복근을 과시하고 있어 그동안의 훈련량을 짐작케 한다.

로드FC에서만 전적 6전 5승 1패의 기록을 가진 로드FC 프랜차이즈 서두원과, 아마추어 리그부터 탄탄하게 챔피언의 자리까지 올라온 최무겸의 승부는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는 평가다.

서두원은 "챔피언 벨트 잘 지키고 있어달라는 약속, 지켜줘서 고맙다"며 최무겸과의 대결에 기대감을 나타냈고, 최무겸 또한 "이번 경기도 챔피언 자리를 지키겠다는 생각이 아닌, 도전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두원이형 덕분에 내 인지도가 많이 올라갈 것 같다. 빨리 싸우자"고 답했다.

한편 '굽네치킨 로드FC 021'은 서두원의 '페더급 챔피언도전'과 '플라이급 잠정 타이틀 전', '여성파이터 박지혜의 데뷔 전 등 다양한 매치업이 준비돼 있다. 또한 최근 로드걸로 발탁된 공민서와 세레나가 처음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할 예정이다.

이 대회는 2월 1일 대한민국 실내스포츠의 메카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지며 관람을 위한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또한 당일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오후 8시부터 슈퍼액션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