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고마운 분들에게 '키엘 설 기프트 세트'

입력 : 2015-02-13 10:17:17 수정 : 2015-02-13 10:17: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설을 맞아 ‘설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고, 깜짝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엘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키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설 기프트 세트’ 9종을 선보인다. 3만원 대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중, 키엘 ‘수퍼 동안 라인 세트’를 눈여겨 볼 만하다. 'No.1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손꼽히는 ‘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과 쫀쫀하게 조여진 모공으로 동안 라인을 완성하는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 그리고 여행용 샘플 5종을 함께 구성했다.

또한 행복한 새해를 기원하며 100% 당첨 기회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울트라 훼이셜 크림 28ml 정품, 크렘 드 꼬르 휩핑 바디 크림 미니 56g 정품, 그리고 키엘의 베스트 셀러 여행용 샘플 3종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선물하는 이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 가득한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도 함께 마련됐다. 키엘만의 기프트 박스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함께 증정해 특별한 마음을 담은 손 편지를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키엘 ‘설 기프트 세트’는 전국 50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