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공효진이 선택한 립스틱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입력 : 2015-02-13 16:48:05 수정 : 2015-02-13 16:50: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공블리' 공효진이 봄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 클리오의 새 모델이 된 공효진은 최근 출시된 '버진 키스 텐션 립'을 바른 채 생기발랄한 모습을 연출했다.

버진 키스 텐션 립은 뛰어난 발색력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입술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입술을 빈틈없이 메워줘 깨끗한 컬러를 표현한다. 입술 위에 팽팽하게 코팅한 듯 극 밀착 텐션 텍스처가 특징이다.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잘 지워지지 않고 매끈한 입술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공효진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미 그가 수많은 드라마에서 선보인 립스틱은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매번 이슈를 모으며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공효진은 클리오의 '버진 키스 텐션 립' 컬러를 직접 선택하는 등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버진 키스 텐션 립은 봄 트렌디 컬러인 핑크와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공효진이 직접 선택한 메인 컬러 9호 '핑크블리'는 붉은 기가 가미된 맑은 핫핑크 계열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며 피부를 한 톤 밝게 정돈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은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 http://www.clubclio.co.kr), 전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3.5g에 1만8000원.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