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우결 새 멤버'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확정...가상 아내-남편 선택 직접 한다

입력 : 2015-03-03 12:24:12 수정 : 2015-03-03 12:51: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우결 새 멤버'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우결 새 멤버'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확정...가상 아내-남편 선택 직접 한다

우결 새 멤버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확정 소식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승연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들이 어떻게 커플을 이룰지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2일 SNS상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 새 커플로 합류한 공승연과 이종현의 촬영 현장을 포착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공승연과 이종현은 나란히 서서 수줍은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특히 공승연은 손에 꽃다발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게시자에 따르면 "'우결' 스포다. 공승연과 이종현이 성신여자대학교 내 카페를 찾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도 덧붙였다. 성신여대는 공승연의 모교다. 공승연은 성신여대 영상미디어연기학과를 졸업했다.

앞서 MBC 측은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우결'에 새 커플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공승연은 현재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극 중 고아성의 언니 '서누리'로 출연 중이다. 배우 공승연은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로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화이트' 전속 모델로 2012년 데뷔했다.

공승연은 'SM 청소년베스트 선발대회' 외모짱 1위로 선발되면서 'SM' 연습생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했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했다.

특히 공승연은 그룹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과 연습생 동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우결 새 멤버'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된다.

우결 새 맴버들의 첫 만남은 오는 14일 방송된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