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삼성의 브랜드 가치, 지난해 이어 817억 달러 증가 ‘세계 2위 기록’

입력 : 2015-03-05 11:07:58 수정 : 2015-03-05 11:07: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삼성의 브랜드 가치 , 지난해 이어 817억 달러 증가 세계 2위 기록
 
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세계 2위를 기록했다 .
 
영국 브랜드파이낸스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의하면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4% 증가한 817억 달러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
 
애플은 브랜드 가치가 삼성보다 57% 높은 천 283억 달러로 평가돼 , 지난해에 이어 1위를 유지했다 .
 
삼성 외에 한국 기업은 현대차가 29, LG98, SK114위 등으로 나타났다 .
 
인터넷팀 박현주 기자 ph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