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스쁘아, 얇고 가벼운 밀착력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출시

입력 : 2015-04-01 13:52:43 수정 : 2015-04-01 13:52: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올 봄 트렌드인 '내추럴 스킨' 표현을 위한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Nude Fit Liquid Foundation) SPF34 PA++'을 1일 출시했다.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얇고 가벼우면서 빈틈없는 커버력을 자랑하는 롱 웨어링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스키니 픽스 텍스처™를 적용해 얇고 가벼운 밀착력을 선사한다. 기온이 점점 높아지는 요즘이나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는 게 특징.

스키니 픽스 텍스처™는 피부 굴곡에 촘촘하게 밀착되는 카퍼 트리펩타이드 성분과 함께 얇게 '피팅'되는 수퍼 스키니 필름이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고 매끈한 '누드 스킨'을 연출해주는 신개념 제형이다.

카모마일 꽃수와 코랄 미네랄워터가 피부를 산뜻하고 건강하게 가꿔주고, 피부에 고르게 발리는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수퍼 파인 파우더가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줘 땀과 피지에도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되도록 돕는다. 화사한 크림 베이지 톤부터 건강한 다크 베이지 톤까지 한국인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총 5가지 홋수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0ml당 3만5000원이다.

에스쁘아는 이와 함께 더욱 쉽고 빠른 메이크업을 돕는 '스키니 픽스 블렌더'도 함께 출시했다.

스키니 픽스 블렌더는 얼굴 윤곽을 고려해 고안된 어플리케이터 제품으로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발휘, 최상의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파운데이션을 얼굴 윤곽에 맞게 빠르게 바를 수 있도록 고안된 '퀵 커브' 면, 얼굴 면에 손쉽게 두드려 바를 수 있도록 디자인된 '스키니 사이드', 눈가, 콧방울 등 얼굴의 좁은 굴곡 커버에 용이한 뾰족한 '엣지 핏'으로 구성돼 초보자도 손쉽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만원.

한편 에스쁘아는 1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 선착순 1만명 대상,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스키니 픽스 블렌더 세트를 4만원에 할인 판매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