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대용량이 좋아' 알뜰 뷰티족이 뜬다

입력 : 2015-05-20 16:57:26 수정 : 2015-05-20 16:57: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계속된 경기 불황에 '대용량' 뷰티 아이템을 선택하는 알뜰족이 많아졌다.

이에 뷰티업계는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추세다. 최근에는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세대들도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며 대용량 화장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 '스킨케어+보습'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보습 세트



피부 장벽과 가장 유사한 성분인 세라마이드는 이제 보습 관리에 빠질 수 없는 성분이 됐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을 미세한 입자로 캡슐화한 제품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수분 크림이다.

유아도 함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성을 자랑, 최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대용량 세라마이딘 크림과 세라마이딘 리퀴드를 보습 2단계 세트로 구성해 선보였다. 현재 기존 세라마이딘 리퀴드 용량 대비 2배 커진 300ml 점보 사이즈 제품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다.

◆ 한국 여성들의 헤어 타입에 딱 맞는 대용량 헤어 오일 세트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의 헤어 케어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아르간 오일을 주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 있고 부드러운 헤어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모로칸오일은 5월 한 달 동안 서양 여성보다 제품 사용량이 많은 한국 여성을 위해 기존 용량보다 25% 증량해 제작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와 휴대가 간편한 25ml 미니 사이즈를 세트로 구성한 감사의 달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