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차 조합원 모집 완료, 2차 조합원 모집 개시 ‘내서중리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입력 : 2015-05-22 10:25:38 수정 : 2015-05-22 10:25: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사업이 진행 중인 ‘내서중리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지역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1차 조합원 모집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상태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과 함께 2차 조합원모집에 돌입하였다. 조합원 가입 문의 : 055-243-5940

교통, 자연, 교육 3박자 갖춘 1,000여 세대 대단지, 창원에 선보여~

‘내서중리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상 9~15층, 아파트 27개동, 총 989세대 규모로 선보인다. 전용 66㎡ 174세대, 전용 75㎡ 194세대, 전용 84㎡ 621세대로 전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이라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곳은 교통, 교육, 자연의 3박자를 갖춘 단지로 평가받는다. 교통의 중심이자, 그린벨트로 보존되어온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한마디로 창원이 숨겨놓은 최적의 입지라 해도 부족함이 없다. 명문학교와 단지 내 학원을 통해 아이들의 교육도 책임진다. 

“교육 걱정 끝!”, 단지 내 유명학원 입점, 인근 명문고 위치

교육환경은 부동산시장에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우리나라 학부모들은 내 집 마련의 기준까지 학군에 맞추고 있다. 서울 강남, 목동 등 명문학군에는 전입수요가 몰리면서 아파트가격도 강세다. 

‘내서중리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명문고인 마산제일고교와 마산대학교가 단지 근처에 있다. 마산제일고는 높은 진학률을 기록하며 지역명문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 입시결과 서울대, 경찰대 등 주요 명문대학에 진학자를 배출했다.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단지 내에 요즘 뜨고 있는 영어강의 ‘영어의 여신’과 제휴해 학원을 입점 시킬 예정으로 자녀교육에 최적화된 단지가 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내다봤다. 주변에 유해환경이 없는 청정지역이라 안심하고 자녀를 교육할 수 있는 것도 이 아파트의 매력이다.

“힐링으로 가득~” 그린벨트로 보존 되어온 화개산 청정 대단지

또한, 화개산 자락에 위치한 힐링 아파트로 그린벨트로 보존되어 온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점은 특권에 가깝다. 생태환경을 복원한 단지 내 실개천과 소공원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단지 내 캠핑장을 조성하여 365일 언제나 안전하게 가족끼리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산업단지가 발달한 창원에서는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는 주거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한만큼 1,000여 세대의 대단지 내부도 웰빙 아파트로 꾸며지는 ‘내서중리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인기는 그만큼 높다.

마케팅대행사 (주)삼형코리아 황태오 대표는 “내서중리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단지 전체가 단일 브랜드타운으로 건설되는 대규모 프로젝트이며 탁월한 교육환경과 편리한 교통여건, 웰빙 주거환경 덕에 성공적인 1차 조합원모집을 마치고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곧바로 2차 조합원모집에 돌입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창원시를 비롯한 함안, 김해, 진주 등의 경남지역과 부산시, 울산시를 대상으로 한 무주택자의 주택마련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가 마련한 제도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가격경쟁력이 우수해 서민들의 내 집마련을 위한 좋은 수단”이라고 설명했다.

주택홍보관은 서성광장사거리 인근에 자리한다(마산합포구 신포동2가 46-1). 주택홍보관 방문객을 위한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