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일찍 다가온 여름, '아이스 화장품'이 뜬다

입력 : 2015-05-22 15:46:50 수정 : 2015-05-22 15:46: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때 이른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의 지갑이 열리기 시작했다. 특히 올여름은 극심한 폭염이 올 것이라는 예보가 이어지면서, 발 빠르게 더위를 대비하려는 소비자의 수요도 늘고 있다.

햇볕이 쨍쨍한 초여름부터는 자외선이 강해지고, 한층 더워진 날씨 때문에 평균 기온도 올라 피부 온도도 자연스레 올라가게 된다. 피부가 강한 직사광선을 받게 되면 단 15분 만에 온도가 40도씨 이상으로 올라가며 심한 피부 갈증을 느끼게 된다. 또한 피부의 탄력섬유를 분해해 주름을 동반한 노화가 가속화되고, 피지 분비도 활발해져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때문에 여름에는 ‘피부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제품을 활용해 피부 관리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KGC라이프앤진 동인비 BM 유경화 대리는 “이전에는 쿨링 제품이 주로 스킨케어 제품에만 국한돼 있었지만, 최근에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확장되어 다양한 쿨링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여름철에는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피부 온도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메이크업 제품도 쿨링 기능이 있는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고, 야외활동 후에는 높은 온도로 인해 지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동인비의 ‘퍼펙트 젤리 선팩트’(20g*2/50,000원대)는 강화된 선블록 기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선팩트다. 홍삼응축수가 담긴 수분 60%의 젤리 제형 수분파우더가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과 촉촉함을 부여해 오랜 시간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킨다. 또한 홍삼진액 복합성분과 홍삼응축수가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세범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잡아 완벽한 밀착감을 선사하고 지속력을 향상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담 아쿠아 마스크’ (28g*4매/6만 원대)는 홍삼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 마스크. 홍삼세라마이드™ 성분이 고함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주면서 활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며, 홍삼응축수와 홍삼 오일 성분이 보습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주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또한 붙이는 순간 피부온도를 낮춰주면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사용 후에도 촉촉한 느낌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안유진 '순백의 여신'
  • 고민시 '완벽한 드레스 자태'
  • 엄현경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