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뉴트로지나, 노르딕 베리 '생기 촉촉 오피스 어택' 이벤트

입력 : 2015-05-29 16:04:22 수정 : 2015-05-29 16:04: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업무 스트레스에 지친 사무실에 직장 동료들과 함께 생기와 촉촉함을 채울 수 있는 슈퍼 비타민 노르딕 베리 ‘생기 촉촉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생기 촉촉 오피스 어택는 지난달 진행한 ‘비타민 로션’ 체험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어 뉴트로지나가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

업무와 스트레스에 지친 사무실에 생기와 촉촉함을 선물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다. 뉴트로지나 홈페이지에 사연을 남기면 신청자의 사무실에 뉴트로지나가 '노르딕 베리 바디로션' 체험킷 20개를 보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체험킷을 받은 후 동료들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고 URL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노르딕 베리 바디로션 정품을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추가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노르딕 베리 바디로션은 비타민 C, E가 풍부한 슈퍼 비타민 ‘노르딕 베리’와 뉴트로지나만의 독자 보습 포뮬러 ‘노르웨이젼 포뮬러’가 만나 3배 더 높은 보습과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해주는 촉촉한 비타민 바디로션이다. 

사무실에서 건조와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 보습과 비타민을 부여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생기 촉촉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오는 6월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 300명은 6월9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뉴트로지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하트 여신'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김나경 '비비와 다른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