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호주, 유럽, 사이판 등 KRT 우수여행상품 소개

입력 : 2015-07-27 16:15:18 수정 : 2015-07-27 16:15: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행사 KRT는 '2015~2016 한국 여행업 협회 선정 우수여행상품' 해외여행 부문에 총 3개 상품이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 여행업 협회 우수여행상품은 소비자에게 보다 우수한 여행상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전국 여행사의 판매 상품을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국내 최고의 여행상품을 인증하는 제도. 

KRT는 해외여행 상품 부문에서 사이판 PIC, 호주 브리즈번, 유럽 남프랑스 상품 등 총 3개 지역 상품이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됐다.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상품은 우수여행인증 마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같은 표시를 통해 여행객들의 여행 상품 선택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 중 KRT 사이판 PIC 상품은 4년 연속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아 더욱 의미가 깊다. 이에 KRT는 사이판 PIC 상품 4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여행객들과 함께 하기 위해 사이판 PIC 상품에 우수여행인증 특전을 더한 기획전을 시행하고 있다.

이 기획전은 PIC호텔 디럭스 룸 투숙 뿐 아니라 제주항공 국적기 이용, 전 일정 가이드경비 포함, 한국인 전담 가이드 운영, 마나가하섬 투어 등 무려 총 20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특전이 포함돼 있어 여름 휴가를 맞아 사이판 PIC 여행에 관심을 갖고 있던 여행객들은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KRT 사이판 담당자는 "상품 판매 담당자로서 4년 연속 우수여행상품에 선정되어 너무 뜻 깊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사이판 PIC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이판 PIC 기획전 외에도 KRT는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호주와 유럽 상품에 대한 다양한 기획전을 동시에 실시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7월부터 9월까지 유럽으로 출발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수천만 원 상당의 골드바 150돈을 증정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 하는 등 고객 친화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