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디지털 단신] KT, 중기용 맞춤형 결합상품 내놔 외

입력 : 2015-08-03 20:30:48 수정 : 2015-08-03 20:30: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T, 중기용 맞춤형 결합상품 내놔


KT는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복잡한 통신상품 선택의 어려움까지 해결한 중소기업용 맞춤형 결합상품 ‘올레비즈 성공팩’(사진)을 출시했다. 소상공인과 종업원 100인 이하 개인 및 법인 사업자가 기본 통신상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결합해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원스톱 패키지 상품이다. 국내 중소기업용 결합상품 중 최다 라인업을 갖췄으며,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다. 상담과 가입, 개통, 요금청구 등을 전화 한 통으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LGU+ ‘카톡 계정 2개’ 듀얼넘버출시

LG유플러스는 하나의 스마트폰으로 2개의 전화번호를 쓸 수 있는 ‘듀얼넘버’ 서비스를 카카오톡 계정도 2개로 사용할 수 있는 ‘톡톡 듀얼넘버’(사진)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태블릿 등에 톡톡 듀얼넘버가 제공하는 추가 전화번호로 인증을 받은 뒤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스마트폰과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 이용료는 기존과 같은 3000원이지만, 이달 신규 가입고객은 첫달 100원에 쓸 수 있다. 3000원자리 GS25 편의점 상품권도 준다.

삼성, 11일 출시 ‘갤럭시 탭S2’ 예약판매

삼성전자는 고급 태블릿 신제품인 ‘갤럭시 탭S2’(사진)의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갤럭시 탭S2는 두께가 5.6mm, 무게는 392g(9.7형)과 272g(8.0형)으로 한 손에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고,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9.7형은 전용 키보드에 마우스 역할을 하는 터치패드가 더해져 MS 오피스 프로그램을 더욱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풍부하고 생생한 색상을 구현해 최상의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 측은 밝혔다. 정식 출시일은 11일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