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혜진, 바디북 베스트셀러 등극… 스타일리시 화보 공개

입력 : 2015-08-31 17:05:17 수정 : 2015-08-31 17:05: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톱모델 한혜진의 패션 화보가 31일 공개했다.

한중 명품 매거진 ' ONE'과 함께한 화보에서 한혜진은 여성스러움과 스포티함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샤넬, 구찌, 페라가모, 까르띠에, 마크제이콥스 등 수많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 모델로 활약한 그는 얼마 전 첫 저서인 '한혜진 바디북'을 출간하자마자 베스트셀러에 오르게 만드는 저력을 보여줬다.

첫 줄부터 마지막 마침표까지 대필자 없이 직접 써내려간 책에서 한혜진은 톱모델로서 살아온 이야기와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운동팁, 그리고 식단, 뷰티, 멘탈 관리 등에 관한 모든 것을 들려준다.

이번 화보의 첫 번째 콘셉트는 스포티한 슈즈와 편안한 니트 웨어로 만든 '하의실종룩'이다. 한혜진은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도도한 표정으로 소화해 대중에게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물했다. 해당 화보에서 한혜진이 착용한 슈즈는 르꼬끄의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시크한 블랙 롱코트와 캐주얼한 화이트 티셔츠, 디스트로이드 진 팬츠로 스타일링한 믹스매치룩에는 에리스골드의 럭셔리한 워치가 포인트가 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브라운 체크 패턴의 롱 코트, 브라운 롱 니트 원피스로 한혜진의 우월한 포로포션을 강조해줬다. 따듯한 느낌의 배경은 그의 시크하고 도도한 표정과 잘 어우러져 화보에 균형감을 더해줬다는 평이다.

한혜진의 인터뷰와 미공개 화보는 ONE 매거진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영상은 유투브에 공개됐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