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몽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콜렉션 출시

입력 : 2015-11-09 18:32:27 수정 : 2015-11-09 18:34: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마몽드는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을 11월1일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은 캄캄한 겨울 밤하늘에 수놓은 불빛을 플라워 감성으로 담아내 연말을 풍성하게 빛나게 해줄 메이크업 컬렉션. 

루미나리에는 화려한 빛감의 조명으로 건축물을 치장하거나 장식하는 것의 일종. '빛의 예술' 또는 '빛의 조각'으로 불린다. 

이에 마몽드는 까만 겨울 밤하늘과 대조되는 루미나리에의 화려하고 특별한 느낌을 홀리데이 메이크업 콘셉트와 연결, 브랜드만의 따뜻하고 페미닌한 분위기의 빛을 하나하나 점을 찍은 패턴이 돋보인다.

더불어 루미나리에 고유의 장식적인 느낌인 ‘플라워’ 패턴을 형상화해 한정판 소장 시 메리트를 가질 수 있도록 예술적인 요소를 가미해 마몽드 플라워 콘셉트로 표현했다.

이 컬렉션에는 마몽드의 인기 제품 4종이 포함됐다. 복숭아꽃 파우더가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커버 파우더 쿠션’과 방금 마스크팩 한 듯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선보이는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 비비드한 컬러와 촉감을 담아낸 원컬러 아이섀도우 ‘비비드 터치 아이즈’, 벨벳처럼 부드러운 크레용 타입 립펜슬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등이다.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와 함께 선보인 영상 또한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 구성 제품을 활용해 화려한 불빛과 플라워 감성을 표현했다.

마몽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은 겨울 동안만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11월1일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