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빠, 엄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 어린이날 행사 풍성

입력 : 2016-04-29 15:39:41 수정 : 2016-04-29 15:39: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국 리조트에서 어린이 날을 맞아 자녀를 위한 마술쇼와 뮤지컬 공연 및 영화 상영 등 각종 행사를 준비했다. 인파로 붐비는 놀이공원 등을 피해 한적한 곳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자녀와 어린이날을 보내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듯싶다.

◆그림 그리고, 게임도 하고

대명 비발디파크는 5월 5일부터 말까지 어린이 미니카 핫휠 그랑프리를 비롯해 사생대회, 콘서트, 체험 한마당, 산책로 트레킹 등을 진행한다. 5월5일부터 사흘간 오션월드 람세스 무대에서 세계 최대 미니카 브랜드 ‘핫휠’ 그랑프리가 개최된다. 미니카 레이싱 대회, 미니카 체험 이벤트 존 등이 운영된다. 13일 조경단지에서는 제13회 녹색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 외에도 경주, 양평, 단양, 제주 등 전국 대명리조트 사업장에서는 어린이날 고객 대상으로 사생대회, 마임 삐에로공연, 노래자랑, 어린이날 선물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3회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7일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 양평, 경주뿐만 아니라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꽃, 나무, 자연과 함께하는 우리가족’을 주제로 한 크레파스화 미술대회다. 리조트 투숙객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대회는 모든 참가자에게 스케치북과 크레파스, 개인용 돗자리를 제공한다. 참가 접수는 행사 당일 각 개최지에서 현장 접수 받는다.

충남 덕산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캐릭터 포켓몬스터와 함께하는 ‘피카피카 포켓몬스파’를 런칭한다. 땅콩튜브를 타고 피카츄에게 먼저 도착하는 게임, 튜브를 던져 피카츄에 넣는 게임 등 포켓몬과 함께하는 ‘워터올림픽’이 천천향 야외수영장에서 열린다. 천천향 곳곳에는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준비했다.

강원 평창 용평리조트는 ‘봄봄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용평리조트에서는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 별자리체험(사진), 쿠킹클래스, 트래킹코스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다.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는 에어바운스, RC카, 도자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터이다. 금요일 밤에는 신비로운 별자리 체험과 디너뷔페가 마련된다.


강원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는 어린이들의 재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재능 어린이 콘테스트와 사생대회,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들기 체험, 가족과 함께하는 ‘웰팍 가족게임’, 서바이벌 권총 사격 체험, 페이스 페인팅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공연 보고, 요리도 만들고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5월 5∼7일간 빛의 광장 특별무대에서 화려한 조명과 비누 방울로 신기한 마술을 선보이는 버블 매직쇼와 전문 레크레이션 MC와 가족대항 이벤트를 즐기는 ‘레크레이션 파티’ 등을 준비했다. 또 ‘삐에로 아저씨의 마술 풍선 이벤트’를 비롯해 ‘피리부는 소년 게릴라 콘서트’ 등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체험할 수 있는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강원도 춘천과 제주에서 리조트를 운영하는 엘리시안 리조트는 5일 어린이날 콘도 숙박권, 야구장 입장권, 어린인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가족 레크레이션, 어린이 체육대회를 진행한다. 레크레이션 말고도 사물놀이 공연, 마술공연, 밴드공연,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열린다.

강원 평창 알펜시아는 가정의 달 특별 공연으로 어린이 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항’과 어린이들이 직접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를 준비했다. 강릉에 위치한 라카이 샌드파인에서는 어린이날 매직쇼, 레이저쇼, 그림자쇼, 벌룬쇼, 샌드아트 등 5가지 공연과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선착순으로 자리 배정되므로 사전에 예약해야 하며, 어린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진행된다. 

강원 원주 오크밸리는 어린이날 선무종합 무술관 시범단의 화려한 무술공연과 원주고교 치어리딩 연합 ‘아라리’의 공연 등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동화를 주제로 열리는 ‘동화 골든벨’과 키다리 삐에로와 함께하는 이벤트·버블 퍼레이드 카 등의 프로그램이 열린다.

하이원리조트는 5일 강원랜드호텔 뒤편 구 호수공원 일대에서 드론 체험, 비누방울 체험, 조랑말 승마 체험, 레크리에이션 게임 등을 진행한다. 강원랜드호텔 로비에서는 박수동, 신문수, 윤승운, 이정문 등의 유명 만화가가 참여하는 ‘추억의 명랑만화가 4인방 초청 만화 사인회’도 함께 열려 리조트를 찾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귀전 기자 frei592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