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오아이(I.O.I)가 쇼케이스에서 바른 립컬러가 뭐죠?

입력 : 2016-05-12 18:01:11 수정 : 2016-05-12 18:01: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지난 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아이오아이는 Mnet '프로듀서 101'에서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데뷔하기까지 변함없이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를 꾸며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쇼케이스 이후 11명 소녀들의 메이크업이나 패션도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날 아이오아이는 각자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컬러풀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데뷔곡 ‘드림걸즈(Dream Girls)‘ 무대에서는 블루와 핑크톤의 스포티 룩 의상에 핫핑크, 레드, 오렌지 등 각자 콘셉트에 맞는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줘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I.O.I 쇼케이스에서 더욱 돋보였던 핫핑크 컬러 립스틱은 에뛰드하우스 5월 신제품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 '설레이고 핑크' 컬러라는 게 관계자의 전언. 

이 제품은 발림성 좋은 크림제형과 지속력이 뛰어난 매트제형의 장점을 모두 갖춘 신개념 쉬폰 텍스처 립스틱으로 들뜸이나 끼임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입술에 밀착되어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밝고 경쾌한 컨셉의 전소미는 ‘행복하고 쉬폰 레드’로 발랄한 레드립을 연출했으며,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가진 최유정과 강미나는 ‘설레이고 쉬폰 핑크’로 핫핑크 립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상큼한 에너지의 김청하와 김소혜가 선택한 ‘가볍고 쉬폰 핑크’는 화사한 얼굴톤을 완성해주는 톡톡튀는 핑크컬러로 무대 위의 소녀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줬다.

오렌지 립으로 소녀의 깜찍함을 선보인 김세정과 임나영은 ‘살랑이고 쉬폰 오렌지’ 컬러를, 유연정은‘새침하고 쉬폰 오렌지’로 무대 위에서 빛을 발했다. 

여성미 물씬 풍기는 핑크로 객석을 사로잡은 이들도 있다. 정채연과 김도연, 주결경은 ‘가볍고 쉬폰 핑크’, ‘사랑하고 쉬폰 핑크’, ‘매달리고 쉬폰 핑크’ 등 각기 다른 핑크 립을 자신의 이미지에 맞게 매치하여 선보이며 첫 쇼케이스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신제품 디어 마이 립스-톡 쉬폰은 선명한 컬러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예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며 "아이오아이와 같이 사랑스런 소녀 메이크업을 표현하고 싶은 날, 최고의 컬러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