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운정신도시 헤르만하우스, 완벽한 조건으로 입주민 만족도 높아

입력 : 2016-05-25 12:06:00 수정 : 2016-05-25 11:03: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 헤르만하우스, 미분양 잔여세대에 대한 파격적인 분양 실시

 

파주 운정신도시 헤르만하우스가 미분양 잔여세대에 대한 파격적인 분양을 실시해 화제다.

38세대 가운데 이미 26세대에 대한 입주를 완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헤르만하우스는 뜨거운 성원에 얼마 남지 않은 잔여 세대를 최초 분양가 31억 원에서 절반 가까이 할인된 가격인 16억 9천만 원에 분양하기로 결정했다.

파주 동패동에 위치한 헤르만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2층의 총 3개 층으로 이뤄진 고급 타운하우스로 공동주택의 장점과 단독주택의 장점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주거 시설로 각광받고 있다.

삼성중공업이 시공에 참여하고 유명 건축가가 설계에 참여한 헤르만하우스는 호텔형 인테리어로 품격 있는 주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높은 천정과 통창으로 쾌적함을 유지하는 실내는 론첼창호, 중동산 대리석 등 고급 자재를 사용했으며 내부 창호 및 샤워기, 대형 중문 등 모든 부속은 독일산을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취미실, 작업실, 미디어 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지하 별도 공간 확보로 입주민들의 여유로운 여가 생활까지 신경 썼다.

주변 경관 역시 우수하다. 단지 뒤 양지말공원이 위치하고 있고 단지 앞으로는 대형 공원이 조성 중이다. '소통'이라는 키워드를 중점으로 설계된 만큼 자연과의 소통을 통한 자연친화적인 휴식이 가능한 것이다.

교통이나 생활 편의 시설도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각종 교통망을 이용해 일산신도시를 비롯해 서울까지 접근성이 우수하며 여기에 GTX 및 지하철 3호선 연장, 제2외곽순환도로 신설 등으로 교통 여건은 더욱 발전할 계획이다. 대형 마트와 아울렛, 백화점 등 쇼핑 시설도 반경 8km 이내에 위치한다. 여기에 4대강사업으로 지연되었던 운정3지구가 착공에 들어가며 투자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내·외부적으로 완벽한 조건을 자랑하는 헤르만하우스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전원생활과 도시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높은 입주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헤르만하우스의 한 관계자는 "운정신도시는 여전히 무궁무진한 개발 가능성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도 꾸준한 인구 유입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하며 "운정신도시가 가진 장점과 헤르만하우스가 제공하는 완벽한 주거 환경을 파격적인 가격에 진행되는 잔여 세대 분양을 통해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