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저단신] 가족과 함께 즐기는 실내 스파풀 개장 外

입력 : 2016-05-27 01:30:00 수정 : 2016-05-26 21:57: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족과 함께 즐기는 실내 스파풀 개장

충남 태안 안면도에 있는 리솜오션캐슬 아쿠아리움에 실내 스파풀 ‘파라디움(사진)’이 개장했다. 넓은 채광의 통유리를 통해 서해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파라디움’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이용객에게 인기가 높다. 메인풀 바로 옆에 마련되어 있는 체온유지 스파는 수심이 얕아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당하다. 물놀이 후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푹신한 썬배드도 준비돼 있어, 고급 호텔과 같은 쾌적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 간단한 차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스낵바도 준비돼 있다.

▲남산 피크닉 가서 찍은 사진 인화 서비스

밀레니엄 서울힐튼이 패키지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남산 피크닉&프린트잇 패키지는 디럭스룸 시티뷰 숙박에 피크닉 바구니를 제공하고 휴대폰에 담긴 사진을 최대 20장 인화해준다. 스파실론 스위트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에서 숙박을 하고, 스파실론 샤워젤 & 바디밀크 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하프바틀 와인 1병(375ml)과 환영 초콜릿을 제공한다. 밀튼 키드 패키지는 디럭스룸 마운틴뷰에서 숙박을 하며, 어린이용 객실 추가 예약시 50% 할인 혜택 및 성인 2인 조식(12세 이하 어린이 2명 조식 무료제공)이 포함돼 있다.

▲금요일마다 테라스서 맛있는 ‘치맥 파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6월 3일부터 8층에 위치한 야외 테라스에서 치맥 파티 ‘데블스 치킨(사진)’을 매주 금요일 진행한다. 바삭한 튀김 옷을 입은 후라이드 치킨과 어울리는 다섯가지 매운 소스를 준비해 치킨을 즐기는 재미를 더한다. 기본적인 소스 외에도 태국 칠리 피쉬 소스, 청양 고추를 이용한 고추장 칠리 소스, 페페론치노를 이용한 이탈리안 토마토 살사 소스, 가장 매운 맛을 선보이는 인도 부트 졸로키아 소스, 멕시코 레드 사비나 하바네로 등 5가지의 특색 있는 매운 소스가 준비돼 있다. ‘데블스 치킨’을 이용하는 고객은 치킨과 곁들일 수 있는 신선한 샐러드 바와 무제한 맥주 혹은 와인을 이용할 수 있다.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