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워터파크 반값·면세점 할인… 카드 혜택 ‘쏠쏠’

입력 : 2016-07-17 20:54:57 수정 : 2016-07-17 20:54: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잘만 챙기면 실속 있는 여름휴가 장마가 지나가면 여름 휴가철이 성큼 다가온다. 보다 저렴하게 휴가를 다녀오려면 카드사들이 마련한 여름 이벤트를 이용하는 게 좋다. 카드사들은 이번 휴가철에 많이 찾는 가맹점에서 할인을 해주거나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국내에서 휴가를 보낸다면 워터파크 등을 상대로 진행 중인 입장권 할인행사를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다.

◆워터파크 등 입장권 할인행사

KB국민카드는 내달까지 캐리비안베이(경기 용인) 등 전국 27개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할인해준다. 더불어 백화점이나 가전제품점, 호텔, 여행사, 항공사 등 28개 업종에서 사용한 금액에는 최대 5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도 아쿠아월드 등 전국 주요 워터파크의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원마운트(경기 고양) 등 리조트에서 입장권을 최대 40% 깎아준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18일∼내달 21일 해외 가맹점에서 500달러 이상 이용하면 1만원을 돌려준다. 하나카드 역시 오션월드(강원 홍천) 등에서 최대 40% 할인해 주고, 켄싱턴호텔 등의 패키지 상품도 할인해 준다.

NH농협카드는 웅진 플레이도시(경기 부천) 등 전국 20여개 워터파크에서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국내 최초의 전용 해변인 강원 양양의 서피비치에서 진행되는 강습과 장비 임차에 들어가는 비용을 30% 깎아준다.

삼성카드는 이달 말까지 자사카드 결제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1만2000원에 살 수 있는 이벤트를 벌인다. BC카드는 오는 11월 말까지 오션베이(경남 거제) 등 전국 21개 워터파크의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도심 휴가 위한 티켓 이벤트


삼성카드는 도심에서 여름을 나는 이들을 위해 서울 신라호텔의 스파 이용권 등을 마련했다. 이달 내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뒤 스포츠센터와 피부 관리실, 골프장 등 체력·몸매·미용관리와 관련된 업종에서 70만원(일시불과 할부 합산)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 200명에게 스파 이용권 등 몸매 가꾸기에 도움이 되는 경품이 제공된다.

BC카드는 라운지 홈페이지(loung.bccard.com)에서 내달 공휴일에 열리는 공연을 예매하면 티켓을 한장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내달 말까지 11번가와 위메프, 티켓몬스터, SSG닷컴, 갤러리아몰, AK몰, 홈플러스몰에서 결제하면 최대 11%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카드도 휴가 전 차량정비를 받는 고객을 위해 고객 레터와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을 스피드메이트에서 제시하면 엔진오일 2만원, 에어컨 가스 충전 1만원 등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여행도 저렴하게

신한카드는 연말까지 올댓서비스 웹사이트(allthat.shinhancard.com)를 통해 싱가포르 여행상품을 사고서 다녀온 고객 중 현지에서 카드 사용액이 가장 많은 이에게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준다. 이 사이트에서 싱가포르 여행상품만 구매해도 현지에서 쓸 수 있는 관광지 티켓 등 다양한 바우처를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내달까지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뒤 국내에서 60만원 이상 쓰면 해외 결제 시 최대 2만원을 할인해 준다. 우리카드도 오는 10월 9일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쓰고 응모한 이들 중 1만명을 뽑아 결제액의 5%(1만원 한도)를 돌려준다.

농협카드도 인천국제공항 입점 매장과 시티 면세점 대상 할인, 교통 바우처 무료 이용권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NH농협 마스터카드로 익스피디아와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마일리지 플래티늄’과 ‘스페셜마일리지’의 스카이패스 회원이 연내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적립 혜택을 신청하면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15만원의 적립금을 준다. ‘THE 1’ 회원에게는 30만원어치 적립금을 준다.

국민카드는 LG유플러스와 손잡고 해외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3000원의 로밍 이용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황계식 기자 cul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