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
더위가 가시지 않았지만 여름이 지나가고 있다. 8월말과 9월초, 막바지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기회다. 리조트들에서 막바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잡기 위한 각종 이벤트를 활용해 알뜰한 휴가를 다녀오자.

대명리조트는 객실료를 포함한 리조트 패키지 비용을 전액 지원해주는 ‘마지막 휴가를 부탁해’ 이벤트를 오는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5명)에게는 직접 만든 리조트 패키지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 요금은 대명리조트가 전액 지원한다.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머물고 싶은 리조트 △여행기간 △즐기고 싶은 액티비티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총 8개 리조트(델피노 골프&리조트,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거제마리나, 단양, 경주, 변산)와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승마클럽, 키즈클럽, 마리나베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결합해 나만의 패키지를 만들 수 있다.

바다로 휴가를 떠나고 싶다면 전객실 오션뷰를 가진 ‘거제마리나리조트’와 ‘마리나베이’ 또는 ‘오션베이’ 액티비티를 선택해 ‘늦여름 바다 여행’ 테마 패키지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푸른 산을 보며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응모자에게는 울산바위 전경이 펼쳐진 ‘델피노 골프&리조트’와 쌓인 피로를 노천탕에서 풀 수 있는 ‘아쿠아월드’ 조합을 추천한다.

9월 6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이용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직접 만든 패키지는 9월 18일부터 10월 31일 사이에 체험할 수 있으며, 주중(일~목) 1회에 한해 투숙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프랑스 건축가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이 설계한 VIP 리조트 ‘소노펠리체 객실우대권’과 최대 4인까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오션월드 50% 특별 우대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응모는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곤지암리조트의 스파라스파는 9월말까지 여름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을 ‘애프터 선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파라스파의 ‘애프터 선케어 프로그램’은 자외선, 바닷물 등 다양한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앰플과 팩, 수분충전을 통해 피부에 탄력을 높여준다.

심신의 긴장을 푸는 사우나로 시작해 3단계에 걸친 세라마이드 앰플과 마스크팩은 피부 트러블과 여름철 햇빛으로 손상된 울긋불긋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여기에 스파라스파만의 섬세한 매뉴얼 테크닉이 더해져 목과 어깨의 근육을 이완시켜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킨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제이드가든은 대학생들을 위해 8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제이드가든 입장권을 정상가(8500원)보다 30% 저렴한 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이용하면 제이드가든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오미자꿀차, 솔잎꿀차, 블루베리주스 중 1가지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

또 가평, 춘천 수상레저 및 펜션을 이용한 고객에게 제이드가든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이드가든 매표소에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최대 성인 4인까지 2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귀전 기자 frei592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