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브리핑] 해외주식 온라인 무료 수수료 행사 외

입력 : 2016-10-11 21:22:56 수정 : 2016-10-11 21:22: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해외주식 온라인 무료 수수료 행사


11일 현대증권이 해외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온라인 무료수수료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오는 12월30일까지 신규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계좌 개설일 기준 3개월간 해외주식 온라인 무료수수료(미국, 중국, 홍콩, 일본) 혜택이 적용되며, 무료수수료 혜택 기간(3개월) 중 거래금액 30억원을 초과할 때엔 추가로 3개월간의 수수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대체 입고해온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입고금액에 따라 각각 3만원권(1000만원 미만 입고 시), 5만원권(1000만원 이상 입고 시) 상품권을 증정한다.

뱅키스·카카오증권 서비스 연계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이 온라인 주식거래서비스인 뱅키스(BanKIS)와 카카오증권(카카오톡 연계 주식거래 서비스)의 제휴를 기념해 ‘뱅키스·카카오증권 서비스 연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제휴로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이용 고객은 ‘카카오증권 앱’을 통해서도 주식을 매매할 수 있다. 오는 11월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카카오증권에서 ‘뱅키스’를 투자친구로 추가할 시 모바일 커피상품권과 웹툰이용권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증권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백화점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한다.

체크카드 쓰면 월 최대 2만원 캐시백

동부증권이 ‘동부 캐쉬백3.1체크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연말정산 얼리버드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돌려받는 금액은 총 이용액 중 카드 소득공제 제외업종 이용금액에 따라 달라진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카드로 보험, 통신과 방송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 합산액이 월 15만원 이상 시엔 1만원, 30만원 이상일 때는 2만원을 돌려 받을 수 있다. ‘동부 캐쉬백3.1체크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0.6% 캐시백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체크카드다.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